“2025년 쇼핑앱 시장 강자 TOP 10 – 쿠팡부터 테무까지 한눈에 정리!”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5년 쇼핑앱 시장 강자 TOP 10 – 쿠팡부터 테무까지 한눈에 정리!”

한국의 쇼핑 앱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이 각축을 벌이고 있습니다. 주요 쇼핑 앱들의 현황과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1. 쿠팡(Coupang)

쿠팡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쇼핑 앱으로,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가 3,292만 명에 달합니다. 로켓배송 등의 빠른 배송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매드타임스(MADTimes)+2매일경제+2스타트업 생태계의 모든 것 \'플래텀(Platum)\'+2

2. 당근마켓(Daangn Market)

중고 거래 플랫폼인 당근마켓은 지역 기반의 개인 간 거래를 중심으로 성장하여, MAU 1,825만 명으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3. 11번가

SK텔레콤이 운영하는 11번가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MAU 869만 명으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네이버 블로그+6매일경제+6스타트업 생태계의 모든 것 \'플래텀(Platum)\'+6

4.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중국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여 MAU 711만 명을 기록하며 4위에 올랐습니다.네이버 블로그+3한국경제+3제이매거진+3

5. 테무(Temu)

최근 급부상한 테무는 초저가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MAU 674만 명으로 5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2024년 신규 설치 수가 1,969만 건에 달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제이매거진+4제이매거진+4한국경제+4

6. G마켓(Gmarket)

오픈마켓의 대표 주자인 G마켓은 MAU 631만 명으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패션넷+5매일경제+5다이티 블로그+5

7. 무신사(Musinsa)

패션 전문 쇼핑 앱인 무신사는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남성 소비자들의 이용률이 높습니다.오픈서베이 블로그+1패션넷+1

8. 에이블리(Ably)

에이블리는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한 패션 전문 앱으로, 특히 10대와 20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패션넷+2오픈서베이 블로그+2매드타임스(MADTimes)+2

9. 지그재그(Zigzag)

지그재그는 여성 패션 아이템을 모아 보여주는 플랫폼으로, 20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매드타임스(MADTimes)+3패션넷+3오픈서베이 블로그+3

10. 오늘의집(Today's House)

인테리어와 생활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오늘의집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매드타임스(MADTimes)+1패션넷+1

이처럼 한국의 쇼핑 앱 시장은 다양한 플랫폼들이 각자의 강점과 전략으로 경쟁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계 앱들의 약진이 두드러집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앱을 선택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쇼핑앱 #2025쇼핑트렌드 #쿠팡 #테무 #알리익스프레스 #무신사 #에이블리 #지그재그 #오늘의집 #당근마켓 #11번가 #G마켓 #이커머스 #온라인쇼핑 #쇼핑앱추천 #쇼핑앱순위 #비교분석 #MZ쇼핑트렌드 #모바일쇼핑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국민연금 연 30만원으로 가족부양수당 받으세요(공짜 돈 생기는 방법)

"서울 근교 당일치기 꽃구경 추천! 놓치면 1년 기다려야 해!